피파온라인 4/피파온라인 4 일기

[피파 온라인4] 2020-08-14~20 피파 이벤트 참여 일기, 버닝 대박 및 크로아티아 금카팀 완성!

김그라 2020. 8. 25. 14:21
반응형

버닝 이벤트와 마블 이벤트 보상입니다. 요즘 바쁜 일이 있어서 글을 올리기 힘들었네요..

 

 

 

 

 

 

 

 

 

 

 

 

24,100,000 BP 획득

 

 

 

 

 

 

 

 

 

 

 

 

 

이번에는 마블 or 버닝 보상입니다. (가물가물 하네요) 

2대8로 털려버린 바르샤의 선수입니다.

 

 

 

 

 

TC 탑 프라이스를 보아하니 마블 보상이 맞네요!

 

 

 

 

 

 

 

 

 

 

이제부터 버닝 보상인 듯..? 합니다.

 

 

 

 

 

 

 

19챔스 도르트문트 선수들만 잔뜩 나오네요 그래봤자 우승은.. 아시죠?

 

 

 

 

 

 

 

 

 

버닝으로 인하여 가격들이 X창나버렸네요. 오버롤 95가 1000만원을 못 넘기다니.. 피파4 초창기때에는 오버롤 91이 1000만BP인가 그랬죠?

 

 

 

 

 

와우 가장 믿었던 LH 탑 프라이스 100마저 저를 배신했네요. 96이상 주면 어디 덧나냐? 

 

 

 

 

 

기대도 안합니다 이제

 

 

 

 

 

 

 

이런 비열한 넥슨놈들... 버닝 자체를 참여했으면 안됐는데 말이죠.. 아무리 그래도 400만BP가 뭐냐.. 버닝 참여했던 분들은 무조건 BP를 받는게 이성적인 판단입니다.

 

 

 

 

 

 

 

 

둘 째 날입니다.

 

 

 

 

 

흠.. 가격 실화? 너무 싼데?

 

 

 

 

 

 

 

 

 

 

 

여기서는 굉장히 좋은 선수들이 나와주겠죠? 

 

 

 

 

 

 

 

 

흠.. 나름 만족합니다. 

 

 

 

 

 

 

 

 

95이상 스페셜팩을 받고 난 후 오버롤 95 가격들을 보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96이상 LH시즌이 나와준다면?

 

 

 

 

 

 

 

 

와우! 손해만큼은 면했군요 이게 LH 호나우두였다면.. 

 

 

 

 

 

정말 운이 좋게도 BP보따리가 나와줘서 165,000,000 BP를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버닝 팩들을 개봉하는데.. 역시 믿고 걸렀어야 했습니다. 거의 다 BP를 선택해버려가지고 선수팩 개봉이 거의 없네요

 

 

 

 

 

 

 

 

마지막으로는 3일 풀참 보상 선수팩들을 개봉하고 있습니다. 역시 마지막까지 버닝 대박이란 없는 것 일까요? 그와중에 98 가격.. 2000만원? 이 때를 틈타  사재기를 하셨으면 굉장한 이득을 보았을 것입니다.

 

 

 

 

 

 

정말 마지막남은 선수팩입니다.

 

 

 

 

 

 

 

 

 

 

 

 

??? 생긴거는 영락없는 즐라탄인데 게다가 LH 유니폼을 입고있네요? 최소 3카라는 뜻인데.. 가격을 보니 1카 기준 4억...

 

 

 

 

 

 

 

 

 

 

 

 

 

와우... 마지막 중 마지막 카드팩에서 대박이 떠버리고 마네요

 

 

 

또한 미션 보상 BP카드에서도 초대박! 

 

 

 

 

 

TB 금카팩을 드디어 교환했습니다.

 

 

 

최소 레반도프스키... 

 

 

 

 

 

 

 

 

 

 

 

 

 

 

 

 

 

 

 

 

 

 

 

 

 

 

 

 

 

 

 

 

 

 

 

 

응 절대안돼

그래도 가격대가 좀 나가는 알렉스 텔리스 금카가 떴습니다. 초반에는 매물이 좀 쌓여서 4억 후반대에 팔아버렸는데.. 매물이 사라지면서 6억 후반대까지 뛰었다는 개같은 사실

 

 

 

 

그리고 아마 다음 날 버닝이었나?  저도 언제 선수팩을 오픈했는지 감도 안잡히네요

 

 

 

 

음... 나쁘진 않군

 

 

 

 

역시 나쁘지 않아..

 

 

왜 이렇게 잘뜨는거지?

 

 

 

ㅋㅋㅋ 개웃기게 생겼네요

 

 

 

 

 

이렇게 나와줘야지 정상이지

 

 

 

 

........

 

 

 

 

 

 

딱히 할 말이 없네요

 

 

 

 

 

 

 

 

 

 

 

 

마지막에는 중 대박! 나름 잘 떠버렸네요. 아마 마블 보상으로 추측됩니다.

 

 

 

 

 

 

찐막으로 GR시즌 월콧!

 

 

 

 

 

 

TB시즌 금카들이 저렴해졌으므로

페리시치 금카와,

 

 

 

 

모드리치 금카를 영입했습니다. 

 

 

 

 

또한 미친 판단으로 TB 도마고이 비다 무려 9카를 영입했습니다.

 

 

 

 

나중에는 NG 브레칼로 금카로 바꿀 예정이지만 일단.. 자리를 메꾸기위해 영입했습니다.

 

 

 

 

 

 

키퍼는 뭐.. 아이콘 플레티코사가 나와서 플레티코사 시즌카드가 풀리기 전에는 수바시치 말고 쓸 선수가 없죠

 

 

 

 

그 외에도 GR시즌 코바치치 금카를 구매하기 전까지 쓸 TB시즌 코바치치 금카, TB 브르살리코 금카를 영입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대충 완성된 크로아티아 금카 팀입니다. 눈치 챘겠지는 모르지만 감독명 역시 크로아티아금카팀으로 변경을 했고 팀 로고 역시 크로아티아 리그의 NK 디나모 자그레브로 변경해줬습니다. 또한 감독까지 크로아티아인 감독인 네나드 비엘리차로 바꿨습니다. 크로아티아 국대 감독 언제나옵니까 (즐라트코 달리치)

 

심지어 유니폼마저 녹색 크로아티아 유니폼으로 바꿨습니다?

 

 

 

 

사실은 포르투갈 리그의 모레이렌스의 유니폼입니다. 멀리서 보면 나름 녹색 크로아티아 유니폼같아요. 정말 이해가 안되는게 헝가리 국대 유니폼은 있으면서 어떻게 크로어티아 국대 유니폼은 없죠?? 하루빨리 크로아티아 국대 유니폼을 만드는게 좋을겁니다.

(사실 녹색 크로아티아 유니폼도 나름 잘 어울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