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 4/피파온라인 4 정보

[피파 온라인4] 로스터 패치 이후 20-21시즌 유니폼 미리 맛보기 EPL 편

김그라 2020. 6. 23. 20:00
반응형

오늘은 어제의 라리가 편에 이어 EPL 편을 가져왔습니다.

 

리버풀, 첼시, 아스널, 토트넘 핫스퍼, 맨체스터 Utd, 맨체스터 시티 총 6개의 구단의 유니폼을 준비했습니다.

 

 

 

리버풀

 

첫 번째로 알아볼 유니폼은 리버풀입니다. 작년보다 더욱 심플해진 디자인입니다. 소매나 옷깃 부분의 청록색과 하얀색의 포인트를 주었네요 사실 리버풀 유니폼은 어떻게 만들어도 예쁠 수 밖에 없는 디자인입니다.

 

 

 

 

 

 

그에 반해 어웨이는... 수영복인가요? "리버풀 유니폼은 어떻게 만들어도 예쁠 수 밖에 없는 디자인" 이 말 취소합니다.

별로 안 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실착샷을 보면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예쁜데요?

실착샷입니다. 사진과는 달리 은근히 잘 어울립니다.

 

 

 

 

 

 

써드 킷 입니다. 체스판을 형상화한 디자인입니다. 왜 이렇게 이번 시즌은 핑크색을 다들 좋아하죠? 레알 마드리드도 핑크, 바르샤 써드킷도 핑크.. 역시 핑크는 남자의 색이 맞나봅니다.

 

 

 

 

 

 

 

첼시

 

 

 

 

 

 

일단 좋은 소식은 스폰서가 요코하마에서 Three로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위의 디자인이 가장 가능성 있어보이는 디자인인데 현재 첼시의 유출킷은 너무 다양해서 팬 메이드인지 구분하기 너무 어렵습니다. 위의 디자인이 가장 신빙성있는 디자인입니다.

 

 

그 이유는 유출된 디자인 컨셉과 가장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이것 마저도 팬 메이드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어웨이 버전입니다.

 

 

 

어웨이 유출 킷 입니다.

 

 

유출 된 써드킷입니다. 위의 디자인을 제외하면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아스널

 

 

 

 

 

 

 

 

 

홈 킷입니다. 그냥 기존 아스널 유니폼에 패턴이 추가되었습니다.

 

 

 

 

 

 

 

 

 

 

어웨이 킷 입니다. 상당히 잔혹한..? 디자인을 보여주네요. 마치 사람을 죽인 직후 흰 옷에 핏자국이 튄 것 처럼 보입니다. 20-21 아스널 어웨이 유니폼을 입고 경찰서 주변을 돌아다닌다면 오해받기 딱이네요. 왜 하필 빨간색으로 했을까요..?

 

 

 

 

 

 

 

 

 

써드 킷입니다. 주로 2개의 유출 디자인이 존재하는데 그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은 멋있지만 밑의 유니폼이 더욱 신빙성이 높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유니폼이 더욱 신빙성이 높은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마 둘 중 하나의 디자인으로 나올 것 같네요.

 

 

 

 

 

 

 

 

토트넘 핫스퍼

 

 

 

 

 

 

 

 

 

홈 킷 디자인입니다. 심플하면서도 멋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네요. 토트넘 핫스퍼 유니폼의 색 조합과 기하학적인 패턴 포인트가 잘 어우러진 디자인입니다.

 

 

 

 

 

 

 

 

어웨이 킷은 중공군 군복같이 생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써드 유니폼입니다. 바나나같이 심플하네요

 

 

 

 

 

 

 

 

맨체스터 Ut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 유니폼입니다. 뭔가 더럽네요

약간 이런 느낌?

 

 

 

 

 

어웨이 유니폼입니다. 역시 보기에 상당히 더러워 보이는 디자인을 지니고있습니다. 그나마 블랙이어서 잘 어울리는 듯 한 느낌입니다.

 

 

 

 

 

 

 

 

 

 

 

써드 유니폼입니다. 눈 아프네요.. 정말 계속 보면 대가리가 아픈 착시현상을 불러일으키는 유니폼입니다. 아마도 상대방에게 착시현상으로 혼란을 줘서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기 위한 전략이 아닐까요? 정말 맨유도 유니폼 참... 아닙니다

 

 

 

 

 

 

 

 

 

 

맨체스터 시티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 디자인입니다. 마치 타일을 깬 후 깨진 타일을 사진으로 찍어서 유니폼에 합성한거같네요 

 

 

 

 

 

 

 

유출 된 어웨이 유니폼입니다... 실화인가요? 할머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다른 유출본입니다. 아라베스크 패턴을 추가한 듯 합니다. 둘 다 개 별로인데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두 번째를 선택할거같아요

 

팬 메이드 어웨이 킷이라고 하는데 이 정도면 봐줄만 합니다. 이렇게 충분히 예쁘게 만들 수 있는데 저따구로 할머니틱하게 만들어놓은건 너무 뇌절 아닌가요? 정도를 모르는 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