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 4/피파온라인 4 일기

[피파 온라인4] 2020-07-03 피파 이벤트 참여 일기, K리그 이달의 선수 투표 이벤트!

김그라 2020. 7. 3. 14:00
반응형

DIY 선수팩 주간 참여 보상으로 1000만BP를 획득했습니다. 최소 1000만BP에서 당첨되면 토츠선수팩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참여 방법은 일주일 안에 선수팩 DIY 이벤트 70포인트를 획득하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얻는 법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지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선수팩 DIY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간 행운찬스를 클릭한 뒤 이번 주 누적 포인트칸에서 보상받기를 클릭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짜로 1000만BP를 주는것만으로도 정말 꿀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거품이 가득~했던 GR시즌 레비치 금카의 가격이 12억에서 8억으로 떡락해버렸습니다. 제가봤을땐 5억BP까지 떡락할 것 같지만.. 혹시모르니 하한가에 구매 신청을 해 놓았습니다. 맘 같아선 칼리니치 금카를 쓰고 싶지만.. 왜 교체를 거부했는지 모르겠네요. 

 

 

 

추가적으로 개꿀스러운 이벤트가 추가되었네요. 7월 5일까지만 가능한 이벤트인데 내용인즉슨 K리그 이달의 선수를 뽑는 투표를 참여하라는것입니다. 참여 시 개 쓰레기스러운 창렬보상을 줍니다. 하지만 적중 성공시 행운의 BP카드 700~3000만BP을 준다네요. 

 

누굴 투표해야하느냐

 

 세징야 선수가 압도적인 표를 받았네요. 그냥 세징야에게 투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블 이벤트 보상입니다. 오늘은 스페셜 선수팩, BP상자가 나오질 않았습니다.

 

 

 

 

 

 

 

 

먼저 BP카드입니다. 실화인가요? 대체 이건 행운의 BP카드가 맞나요? 아님 불행의 BP카드인가요? 420만BP를 획득했습니다.

 

 

 

 

잡 선수팩을 오픈했습니다. 기대한적도 없고 잘 뜨지도 않았네요. 그냥 강화 재료 수준? 선수들만 나왔습니다.

 

 

 

정말 오늘 보상은 개 쓰레기같네요. 게임을 5판씩이나 쳐 돌렸는데 이런 쓰레기들을 주는건가요?

 

 

 

또 보네요 이 친구.. 제발 내 눈앞에서 사라져줘 오늘 이벤트는 최악입니다. 1000만BP는 개뿔 대략 700만BP정도 번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주간 보상인 1000만BP..

 

 

오늘 획득한 보상은 총 1700만BP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출석 주사위를 굴렸는데.. 스페셜 선수팩 상자가 나와버렸네요? 요즘.. LH, TKL시즌 오버롤 94이상 선수들이 정말 비싸던데.. 떠 주면 고맙고 아님 말고

 

 

 

 

 

 

이거 나올거 예상했습니다. 이제 여기에서 무엇이 나와주는지가 가장 중요하죠

 

 

 

 

 

 

 

 

 

 

 

 

 

 

 

 

 

 

 

 

 

 

 

 

 

 

 

 

 

 

와우.. 저는 LH수아레스, 적어도 UCL 수아레즈인 줄 알았습니다. 넥슨.... 제 마음을 이렇게 짓밟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