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 4/피파온라인 4 정보

[피파 온라인4] 신규시즌 등장 예정?? Best Of Europe 시즌 알아보기!

김그라 2020. 7. 14. 03:56
반응형

 

BOE시즌이란? 

 

Best Of Europe의 약자로써 아마도 최고의 유럽 선수들을 모아놓은 시즌으로 보입니다. 유럽 리그에서 뛰는 선수가 아닌 유럽 국적을 지닌 선수들을 모아놓은 클래스이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는 당연히 없겠죠?

 

 

 

선수들의 최고 오버롤은 100으로 LH 클래스와 동일합니다. LH시즌과 다른 점이라면 유럽 선수들만 모아놓았다는 점 입니다. 점 점 운영이 산으로 가는 느낌이네요.

 

 

 

주요 선수 분석

일단 처음으로 알아 볼 선수는 BOE시즌 개씹두입니다. 첫 번째 특징으로는 미니 페이스온이 매우매우 열 받게 생겼습니다. 정말 장난끼 넘치는 개구쟁이같네요. 좆두가 뭐 그렇듯이 클래스 내 최고 오버롤으로 선정됐습니다. 

 

 

 

LH 시즌 X두와의 비교입니다. 스피드 스탯이 상당히 차이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민밸드볼 스탯도 BOE시즌 보다 훨씬 좋습니다. BOE시즌의 스탯과 LH시즌의 스탯을 비교해보니 BOE시즌은 LH시즌의 다운 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상 가격은 LH시즌 보다 훨씬 저렴한 12~15억대로 예상합니다. (LH시즌보다 급여가 1 더 낮다는 장점이 있음)

 

 

 

 

 

오버롤이 매우매우 높게 나온 아르춈 주바 선수입니다. 피파4 운영진이 아르춈 주바에게 뇌물을 받았나 봅니다. 아무튼 러시아 국대팀을 운영하는 유저들에게는 엄청난 희소식이 분명합니다.

 

 

 

 

테무 푸키 선수입니다. 역시 오버롤이 엄청나게 높게 나왔네요.. 가만 보니 핀란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선수 중 오버롤이 높게 나온 선수들이 많은데 정말 저 국가들로부터 로비를 받은 것이 분명합니다.

 

 

 

오버롤이 무려 97이상인 스위철란드 선수들만 무려 7명이 존재합니다.. 이거이거 빼박인거 아닙니까?!

 

심지어 이 정도면 핀란드 국대팀도 할 수 있겠네요 

 

 

 

2018 러시아 월드컵 준우승팀에 빛나는 크로아티아 선수들은 스위스 국대보다 낮게 나왔습니다.. 그라니트 자카가 어떻게 모드리치보다 스탯이 높게 나올 수 있는거죠? 그 와중에 바리시치 선수 정말 꼴리게 생겼습니다. (게이 아님)

 

제 말은.. 브르살리코를 제외하고 지금까지 쓸 만한 크로아티아 풀백이... 스트리니치 하나 뿐인데 TB시즌 스트리니치는 시세조작으로 인해 금카 오버롤이 90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60억에 달합니다. 스탯도 금카로 쓰기에 적당? 하고 스탯과 피지컬도 예술입니다.

 

가격이 30억을 넘어간다 하더라도 꼭 쓰고싶은 선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