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 4/피파온라인 4 일기

[피파 온라인4] 2020-07-27 피파 이벤트 참여 일기, 피파 모바일 이벤트

김그라 2020. 7. 27. 18:51
반응형

오늘의 마블 보상입니다. 오늘부터 피파4와 피파 모바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해 봤습니다. 

 

 

 

 

 

BP상자들이 엄청나게 많네요 6개의 주사위 중 4개가 BP상자가 나왔습니다.

 

 

 

 

 

 

 

 

 

 

 

 

 

티 스토리가 너무 이상해서 갑자기 블로그에 쓴 사진들이 초기화되면서 BP카드 스크린 샷 들이 사라졌네요.. 총 740만BP를 획득했습니다. (글이 심플해졌다는 장점도 있음)

 

 

 

 

 

 

 

 

 

 

일단.. 잡 선수팩입니다. 잡 선수팩인데 상당히 유명한 선수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뭐... 너무 잡스럽네요

 

 

 

 

 

 

 

 

 

 

 

 

 

 

 

 

 

 

 

 

 

칠리 콘 까르네같은 선수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무려 140만.. 정말 비싼 선수네요. 전설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임스 밀너 선수가 나왔습니다. 오버롤이 상당히 높네요. 대신 가격은 상당히 낮습니다. 300만BP정도면 그나마 소소한 이득이죠

 

 

 

 

 

 

 

 

 

이제부터는 피파 온라인 모바일입니다. 솔직히 너무 귀찮습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해야하는데 튜토리얼이 최소 10분은 걸립니다.

 

 

 

닉네임을 이따구로 지은 이유는 원래는 피파4때문에함, 피파4이벤트용 등으로 지으려고했는데 다 있더라구요?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유저들이 엄청 많은 듯 싶습니다.

 

 

 

 

 

 

 

 

 

보상 수준 실화입니까? 제가 봤을때 감비아 중학교 급식도 이거보단 잘 나올거 같습니다. 70년대 감비아 무상급식 수준의 보상을 주는군요

반응형